2023년 1월초에 전원 안들어와서 AS의뢰(i-S700)해서 수리하고 받았습니다. 2주정도 소요되었네요.
잠깐 전원이 들어오고 작동이 안되서 재AS의뢰를 했습니다.
2023년 1월 27일에 다시 택배로 회수해 갔죠..
그리곤 연락이 없습니다. ㅠㅠ
저번주 부터 계속~ 고객센터에 연락을 취하고 있지만 미안하단 말만 반복하고 그 어떤 전화도 없네요.
3월3일인 오늘로 한달하고도 또 일주일이 지나가는데..
가격이도 저렴한것도 아니고.. AS가 이렇게 엉망이면 어떻게 제품을 구매 할까요.ㅠㅠ
어디에 내물건을 찾고 보상을 받을수있는지..
오늘도 전..다시 고객센터에 전화합니다.
확인 취소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